“ 다이캐스팅 부품의 Global Number One을 지향하며,
세아만의 축적된 기술과 열정으로 최고 품질의 자동차, 전자 부품을 개발, 생산합니다.”
㈜세아메카닉스는 전기차, 수소차, ESS 등의 친환경 부품, 그 외 자동차 내연기관의 다이캐스팅 부품, 전자부품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 공급하는 기업으로, 21세기 첨단 디스플레이용 디바이스 및 리빙 시스템과 공간 디자인 솔루션을 위한 메커니즘을 개발에서 생산, 서비스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㈜세아메카닉스는 2020년 누적 수출액 약 110억 원을 달성, 2021년 글로벌강소기업으로 선정되어 세계 시장에서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각종 투자 유치 및 지원 프로그램 수행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 이러한 노력을 발판삼아 현재 월드클래스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경북테크노파크에서 주관하는 월드클래스 플러스 컨설팅 지원 사업을 통해 전략을 수립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 중입니다. 코로나19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2021년 예상 매출액 1,000억원, 수출액 130억원, 고용 창출 210명으로 전년 대비 모두 상향 전망하며, 글로벌강소기업 및 월드클래스 플러스 컨설팅 지원사업을 통해 4분기 추가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.
㈜세아메카닉스는 숙련된 전자부품 생산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차 다이캐스팅 부품까지 사업 분야를 확대하였으며, 전기/수소 자동차 부품 및 TV STAND, 벽걸이 브라켓을 주생산하고 있습니다.
수출 확대에 따른 증설, 기술확보를 위한 투자계획 수립, IPO를 통한 성장전략, 핵심인재 장기유지를 위한 내일채움공제 가입 등 지속성장 모멘텀을 확보하며 다이캐스팅 부품의 명실상부한 Global No.1으로 거듭나겠습니다.